본문 바로가기
노른자네 닭육포

닭육포 홀릭 - 룬, 터키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12. 4.
728x90
룬, 터키 둘다 닭육포라면 정말 좋아라한답니다. 특히 터기가.... 아주~~ 좋아 죽지요. 없어 못먹어요.

룬에 비해 터키는 컨디션이 안좋으면 식욕부터 잃어버린답니다. 아주 애태우는 성격이죠.
그럴때 생식위에 닭육포 좀 부셔서 뿌려주면.. 잘 먹어요. 요즘은 아에 닭육포 뿌려달라고.. 시위까지 합니다. ㅡ_ㅡ;;;


룬이 많이 망가지네요.. ㅋㅋㅋ 먹을 거 앞에서 표정관리가 안되는 거겠지요. ^^*


터키 흰자위가 희번득~~ ㅋㅋㅋㅋㅋㅋ 완전 망가지는군요!!


현재 터키의 정신상태..... (카오스??)를 가장 잘 보여주는 사진이 아닐까 싶네요. ㅋㅋㅋ



직접 만든거라....... 무방부제, 무색소, 무첨가물.......... 100% 믿고 먹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고소하니 사람이 먹어도 된답니다. 전혀 간을 하지 않은거라..... 살짝 구워서 고추장찍어먹으면 괜찮은 술안주에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