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728x90

전체 글211

의사를 공격하는 환자 의사를 공격하는 환자 환자가 공격성을 보이고 의사를 공격하려하자. 의사가 이에 맞장구를 쳐줍니다. ㅋㅋㅋㅋ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냥냥이 #심쿵 #개웃긴 #빵터진 #재미진 #웃긴 #즐거운 #동물병원 #고양이병원 #병원진료 #고양이진료 #의사와고양이 #의사를공격하는환자 #의사와환자 #의사를때리는고양이 2024. 2. 27.
고양이 마사지샵 고양이 마사지샵 이 곳이 바로 고양이에게 천국!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냥냥이 #심쿵 #개웃긴 #빵터진 #재미진 #웃긴 #즐거운 #마사지샵 #전동마사지 2024. 2. 20.
고양이움짤..박스 안, 생선을 본 고양이 고양이움짤..박스 안, 생선을 본 고양이 고양이의 본능이란... 🐈‍⬛🤣🤣🤣🐈‍⬛ 오늘도 재미있는 고양이 구경!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냥냥이 #심쿵 #개웃긴 #빵터진 #재미진 #웃긴 #즐거운 #생선 #고등어 #박스 #박스속생선 #고양이박스 #고양이생선 #고양이생선 2024. 2. 12.
양파와 고양이 양파와 고양이 집사가 양파 써는데 도망도 안가고 지켜보는 냥냥이 ㅋㅋㅋㅋ 그 결과는 뻔하네요 ^^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냥냥이 #심쿵 #개웃긴 #빵터진 #재미진 #웃긴 #즐거운 #고양이와양파 #양파와고양이 #양파고양이 2024. 2. 5.
침대청소, 집사 대공감 침대청소, 집사 대공감 고양이 집사라면 공감할 수 밖에 없는 영상 이불교체, 집사 공감 100배! 우리애는 안그럴까요? 🤣😂🤣🤣😂🤣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냥냥이 #심쿵 #개웃긴 #빵터진 #재미진 #웃긴 #즐거운 #침대청소 #침대보교체 #이불교체 2024. 1. 21.
고양이움짤 고양이에게 거름을 주면 생기는 일 고양이움짤 고양이에게 거름을 주면 생기는 일 고양이는 거름을 보고 그냥 지나칠 수가 없습니다. 스마트한 분이시라면 한마리가 아니라 여러마리를 생각하셨을 듯 😁😁😁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거름밭고양이 #냥냥이 #심쿵 #고양이일시키기 #냥냥이움짤 #심쿵움짤 #일하는고양이 #고양이본능 2023. 12. 4.
산책고양이 '터키'의 첫번째 여행, 태어나 처음으로 바다를 본 2022년 9월의 이야기 #산책고양이 산책고양이 '터키'의 첫번째 여행, 태어나 처음으로 바다를 본 2022년 9월의 이야기 안녕하세요, '20살고양이'의 첫 번째 vlog01에 오신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이번 동영상에서는 우리의 산책고양이 '터키'가 2022년 9월 9일, 자신의 첫 여행에서 처음으로 바다를 만난 감동적인 순간을 공유하려고 해요. 고민 끝에 선택한 주제는 '터키'의 여행 이야기였습니다. '터키'가 처음으로 바다를 마주한 순간은 정말 특별했어요. 20살에 이르기까지 바다를 본 적이 없던 고양이 '터키'의 신기한 반응과 궁금한 모습을 함께 공유하려고 해요. 2022년 9월의 이야기로, 여러분과 함께 고양이 '터키'의 여정을 담은 이 첫 번째 vlog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함께하고자 해요. 산책하는 고양이 '터키'의 첫 번째 여.. 2023. 11. 29.
냥집사 일상 산책에 신난 고양이 냥집사 일상 산책에 신난 고양이 어제 비바람이 몰아치는 것 때문에 밖에 나가자고 졸라도 안나갔었는데 오늘 나갔더니 신났다. 발걸음이 왜이리 가벼운지. 걸어가다가 낙엽 냄새도 맡아보고 셀카봉이나 짐벌이 없으니 구부리고 찍는게 쉽지 않네 ^^ 어제 비가 와서 우울했던 고양이 건강한 모습을 좀 더 오래 볼 수 있으니 좋다. #고양이 #cat #냥냥이 #고양이산책 #산책고양이 #터키 #산책묘 #구디단산책 #구디산책고양이 #보도블록산책 #심야산책고양이 #야외고양이 #야간산책고양이 #비바람 #신난고양이 #빠른고양이 2023. 11. 8.
개 목줄 안한 개주인의 최후 개 목줄 안한 개주인의 최후 도로에서 개목줄이 없는 세마리의 개들이 여자분의 개를 공격합니다. 이윽고 목줄을 안한 개들의 주인이 여자분을 공격합니다. 😱😱😱🤯🤯🤯 반려동물 집사는 공공장소에서 안전을 위해 꼭 몸줄하시고 배설물 치워주세요 ​ 개는 여성분의 개를 공격하고 개 풀어놓고 여성분을 공격한 이 남자. ​ 어떻게 되었을까요? (벌금이 대략 100만원 초반?) 병원비 따로 받았는지 모르지만 병원비 피의자(개집사)가 전부 지불하고 벌금도 더 내야 한다는 생각입니다. #움짤 #고양이 #고양이짤 #고양이움짤 #웃긴고양이 #병맛고양이 #귀여운고양이 #망한고양이 #슬픈고양이 #고장난고양이 #재미있는고양이 #재미있는움짤 #웃긴짤 #아기고양이 #냥냥이 #심쿵 #아기고양이움짤 #냥냥이움짤 #심쿵움짤 #심쿵사 #개주인.. 2023. 10. 1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