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 고양이 키우기/생식, 식재료 정보

고양이 사료 급여량 - 키튼(아기고양이)

by 흰자집사 2022. 10. 11.
728x90

고양이 사료 급여량 - 키튼 (아기고양이)

 

아기 고양이를 들여왔거나 아기 길고양이를 업어왔을 때, 아기고양이가 처음이신 분들은 새끼고양이 급여를 위하여, 어떤것을 어떻게 급여해야할 지 막막할 것 같습니다. 어떤 가이드 같은게 필요할 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 포스팅에서는 급여하는 사료에 따른 급여량만을 이야기하고 급여방식에 대해서는 차후에 글을 올릴까 합니다.

아기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는 집사님이시라면 참고하셔서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여러분은 성인 몸무게가 아닌 고양이의 현재 체중 또는 목표 체중(과체중 또는 저체중일 경우)에 따라, 일일 먹이주기 가이드를 따를 수 있습니다.

아래의 항목에서 벗어나게 되면 성인 음식으로 바꾸어 나가시면 됩니다.

혹시, 당신의 고양이는 중성화 되었나요? 수의사가 달리 조언하지 않는 한 동일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반려묘가 어릴 때, 일일 급여 가이드에 대한 표입니다.

사료의 종류에 따라서 어느 정도의 양을 급여하면 좋을 지를 정리해 둔 표입니다.

 

먼저, 반려 자묘의 건식 사료에 대한 일일 급여 가이드입니다.

 

반려 자묘의 건식 + 습식(파테) 사료를 함께 먹이는 것에 대한 일일 급여 가이드입니다.

 

 

반려 자묘의 건식 + 습식(청크) 사료를 함께 먹이는 것에 대한 일일 급여 가이드입니다.

 

 

반려 자묘의 건식 + 습식(필릿) 사료를 함께 먹이는 것에 대한 일일 급여 가이드입니다.

 

 

자묘 급여 가이드를 위해 우리가 사용하는 연령 범위는 다음 체중 범위에 해당합니다.

  🐾 2-4개월 : 1-1.5kg 
  🐾 4-9개월 : 2~3kg 
  🐾 9-12개월 : 4-4.5kg

 

 

위에서 키튼을 위한 사료에서 이해를 돕기 위한 샘플입니다.


요즘, 저희 고양이는 하나는 건식 사료를 항상 좋아하고 모두는 습식을 좋아하는데요. 습식 중에서 츄르같은 퓨레와 파테, 청크, 모슬 같은 것을 잘 먹는 편입니다. 고기 좋류는 대체로 치킨이나 참치죠. 

어릴 때는 오리나 연어 등의 다른 고기들도 좀 먹더니 점점 안 먹더라구요.

 

아기 고양이와 행복한 하루하루 보내세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구요 ^^

 


위의 글은 아래의 사이트에서 번역하여 가져왔으며, 이해를 돕기 위해 약간의 수정을 하였습니다.
출처 : 자묘 급여 가이드 (바로가기)


#키튼 #아기고양이 #새끼고양이 #급여가이드 #건식사료 #습식사료 #고양이급여방법 #자묘급여 #아기고양이급여 #파테 #청크 #필릿 #새끼고양이급여 #고양이체중 #실내고양이 #야외고양이 #고양이먹이급여량 #고양이일일급여량 

반응형

댓글